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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휴온스글로벌, 유럽 최대 안티에이징 학회 'AMWC 2017' 참가 등록일 2017.04.10
첨부파일 :   보도자료_휴온스글로벌_ AMWC 2017_모나코전시참가_FINAL.docx (141.4K)
                                                      휴온스글로벌, 유럽 최대 안티에이징 학회 'AMWC 2017' 참가
                                            - 휴톡스, 더마샤인 밸런스, 엘라비에 필러, 허니부쉬 제품, PRP등 소개 -


㈜휴온스글로벌(대표 윤성태·김완섭, www.huonsglobal.com)은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열린 유럽 최대 안티에이징 학회 'AMWC'에 참가해 안티에이징 주력 제품인 휴톡스(보툴리눔 톡신), 더마샤인 밸런스, 엘라비에 필러, 허니부쉬 제품, PRP등을 집중 소개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고 밝혔다.

안티에이징 분야로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학회 중 하나로 꼽히는 AMWC (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이하 AMWC)는, 전 세계 300여개의 주요 업체가 참가한다. 안티에이징 관련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이는 만큼, 1만명 이상의 관계자가 모이는 AMWC는 매년 봄 모나코에서 열리고, 올해는 6일(목)부터 8일(토)까지 3일간 개최됐다.

휴온스글로벌의 해외사업부는 제품 홍보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독립부스를 이용하여 주요 타켓 품목에 대한 집중 홍보를 진행했다. ‘휴톡스’ 임상2상 완료 시점과 동시에 전 세계 국가별 파트너 네트워크 구축을 완료하기 위한 파트너 후보사들과의 협상 및 선정 작업 등을 진행하였고, 휴톡스 임상 내용을 토대로 제품의 우수성을 부각시켰다. 조만간 CE획득이 예상되는 대표 물광기기인 ‘더마샤인 밸런스’의 시장 확대를 위한 파트너사도 발굴했다.

또한 에스테틱 제품의 주요 공급사로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신규 론칭 예정인 여드름 치료기기 ‘더마아크네’ 및 최근 개별인정을 획득한 ‘허니부쉬’를 이용한 제품들에 대해서도 적극 알리는 등 기 발매 제품 및 향후 제품 개발 계획 홍보에 주력했다.

해외사업부 고한석 이사는 "전세계 안티에이징 분야의 주요 관계자들이 대거 모이는, 최대 규모의 세계적인 학회행사인 만큼,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고객 맞춤형 제품 소개 자료를 준비하였고 신규 사업 기회 발굴을 위한 현지 전략 회의도 진행했다. 특히 휴톡스를 비롯한 주요 에스테틱 관련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 향후 사업적 성과가 크게 기대된다 "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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